회장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동문과 함께 만드는 행복한 세상

모교의 발전을 동문회의 힘으로
우리 모두 참여하고 소통하는
동문회가 되도록 함께 노력합시다.
용문중ㆍ고등학교 총동문회
회장 조 인 상

존경하고 사랑하는 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용문중고등학교 제 17대 총동문회장을 맡게 된 용문중 22회 졸업생 조인상입니다.

먼저, 지난 2년 동안 용문중고 총동문회를 훌륭하게 이끌어 주신 양승창 전임 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애써주신 양승창 회장님께 감사와 격려의 뜻으로 큰 박수를 부탁드립니다.

공사다망하심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과 동문 선후배 여러분, 귀한 시간을 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용문중고등학교 제17대 총동문회장이라는 영광스럽고도 무거운 중책을 부족한 저에게 믿고 맡겨주신 동문 여러분,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동문 여러분,
그동안 전직 회장님들께서 열정과 사랑으로 동문회를 이끌어 주셨듯이 저도 시대의 변화에 대응하며 역동적인 동문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나아가 모교는 물론 지역 사회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동문회를 만들겠습니다.

또한, 생각이 아닌 행동으로 좋은 성과에 다가가도록 애쓰는 제 17대 집행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문여러분들도 적극적으로 지지,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동문 여러분!
지난 3년여 동안 코로나19로 인하여 동문회 활동에 제한이 있었을 것입니다.
이제 점진적으로 활동이 재개되는 만큼 동문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크고 작은 관심과 참여가 동문회를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제 17대 집행부는 동문여러분들의 작은 관심과 참여도 감사하게 수용하고 소중히 여기며 동문회 활동에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동문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교육은 백년대계이고, 교육에 관심을 갖는 사람을 구국의 영웅이라고도 했습니다.
오늘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용문중고등학교와 동문들이 세계의 중심 무대에서 더욱 빛나길 바래 봅니다.

끝으로, 모든 가정에 축복과 평안이 깃드시길 기원하며 취임사에 갈음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25일

용문중·고등학교 총동문회 제 17대 회장 조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