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동문과 함께 만드는 행복한 세상

모교의 발전을 동문회의 힘으로
우리 모두 참여하고 소통하는
동문회가 되도록 함께 노력합시다.
용문중ㆍ고등학교 총동문회
회장 양 승 창

존경하는 용문중고등학교 동문 선,후배님!

저는 중학교24회 고등학교20회 양승창입니다.

우리 용문중고는 66년의 전통과 15,000여명의 많은 졸업생을 배출한 양평지역의 대표적 명문사학입니다.
제가1982년도에 모교를 졸업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40년이 지났습니다.

제가 부족한 점이 많아 동문회장이란 직책은 아예 생각도 못했는데 동문 여러분의 성원으로 제16대 회장에 선출 되어 오늘 이 자리에 서게 됐습니다.

먼저 지난 2년간 전임 박정훈 총동문회장님께서 용문중고 유사이래 보기 힘든 학교와 동문회에 대한 막대한 재정적 지원과 성원에 동문회를 대표해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이러한 성원과 선생님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우리 모교가 서울대와 근래 들어 가장 많은 대학 합격자를 배출하였습니다.
이것은 우리 학교와 동문의 긍지이며 자랑입니다.
저는 전임 회장님들께서 쌓아 오신 동문회의 위상을 더욱더 고취시켜야하기에 어깨가 무겁습니다.

박정훈회장님 같이 엄청난 지원을 할 수는 없지만 앞으로 2년간 동문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16대 집행부와 함께 부지런히 뛰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저는 새로운 공약을 제시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활짝 열린 소통하는 동문회’를 만들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선,후배 간 유대강화와 동문회 발전을 위한 매개체로써 총동문회장의 무거운 중책에 대한 소임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물론 집행부의 힘만으로는 어렵습니다.
동문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적극적인 참여가 따라줘야 가능합니다.
선후배 동문 모두가 오고 싶어 하는 멋진 동문회를 같이 만들어 갈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함께할 선후배 동문들이 많다는 것은 자산이 그만큼 많다는 것이며, 그만큼 시대에 앞서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끝으로 동문회를 유지하고 발전하는데 함께하자는 저의 청을 수락하신 16대 집행부 임원들께 고맙다는 인사드립니다.

모든 동문님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2월 27일

용문중고총동문회 제16대 회장 양승창